>

강아지가방 저렴한곳




※ 강아지가방 상세정보※



























































... 이상 채택부탁드립니다. 1.강아지 가방에 넣으면 강아지 가방이 강아지 몸과 비슷해야 강아지가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게 갈수 있습니다. 강아지 귀저귀를 체우는것을 추천합니다. 가방은 강아지가 흔들리지 않게 고정만 시켜주는것으로 사용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차에 오래탈경우에 강아지를 한번씩 가방에서 꺼내주세요.강아지 이동가방 강아지 백팩 강아지배낭 강아지 캐리어 강아지앞가방 구찌강아지가방 강아지가방만들기 강아지대통령 구찌 강아지 애견가방 강아지집 강아지용품 도그 인형유모차 애견용품 도그카페 도그몽 아가타 강아지 귀여운강아지 배변판... 그래서 그런데 강아지 가방 좀 추천해 주세요(사진과 함께 부탁드립니다.^^ ) 아, 울 강아지 목 둘레는 22cm가슴 둘레는 31cm 허리 둘레는 28cm???? 입니다. 성심껏 다 해주시길 바랍니다. ※내공 얌얌 이상한글 신고 함!!! (이글 무시하지 마삼) 오도그에서 검색창에 이동 가방 치시면 그거 대 사이즈 사시면 한 20000정도 갈꺼예여 사이즈 44*32*27 이구요 ^^ 갈색의 체크무늬구요... 강아지가방을 구입할려구 하는데요.. 저희집강쥐 두마리다 들어갈수있을까요.. 4키로씩나가는데요... 특대형사이즈(가로49세로28높이29).. 그냥대형사이즈는짝겠죠?? 4킬로는 음... 두마리가 다 들어가기는 쉽질 않겠어요. 대개 가방을 이용하는 경우는 여성들이 많아요. 운전을 잘 못하고 병원이나 샵을 가야하는 경우 등이 많은 편이죠. 특대형 사이즈가 있긴해요. 그런데... 저희 개가 아직 어려서 강아지 가방이 필요할듯 한데요.. 종류는 파피용이에요. 최대5~7키로 큰다고 하는데 강아지 가방은 소형과 대형중에 어떤걸 사야하나요?? 소형은-1~5키로 대형은6~8키로??정도 강아지가 쓴다고 하더라고요.. 어떤걸 사야할까요? 된다면 좀 작은걸 사고자 해요;;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대형으로 사시는게 아무래도 좋을것같네요. 5~7키로 까지 큰다는것을... 강아지 가방때문에 문의 드려요 8개월 푸들이구요 6키로 나가요 식당에서 밥먹거나 대중교통이용할때만 넣을 려구요 가방은 보다는 이동장(켄넬)이 낫지 않을까요? 또 사이즈가 고민인데요~ 펀들도 생각중인데 펀들은 가격이 좀나가드라구요 (라지구입하면6만원넘음,) 가방사이즈는 제생각에는 50정돈되야될듯,, 사이즈+가방 추천 부탁해요 훈련 하시는분들도 그렇고, 사회성이... 강아지를 안고 몰래 고속버스타기가 너무 힘들어서 가방을 하나 살려고 하는데요 다 꽉 막힌 가방은 무겁기도하고 강아지가 너무 꽉 쬐일까봐 못사겠고 얼굴 나오게해서 메는 가방은 고속버스타도 기사아저씨가 머라안하나요 ? 고속버스등 대중교통은 애견가방만있으면 탈수있다고 되있는데 얼굴만 나오는 가방도괜찮나요 ?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머리만 나오는 가방이니까... 제가 작은 말티즈를 키우고 있습니다!(티컵은 아니고요;;) 근데 제가 강아지한테 가방을 사주려고 용돈을 꽤 모아놨습니다~ 근데 아무리 찾고 찾아봐도 이동가방밖에 나오지 않는거예요ㅠㅠ 이동가방 말고 강아지가 직접 멜수 있는 가방이 필요 한테 어디서 팔고, 얼마정도 하는지 알려 주세요~ㅠㅠ 아니면 인터넷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답 드리죠 그런데 그런... ... 12킬로그램까지 정상체중으로 보고 또 키우는 방법에 따라서 그 이상이 나가기도 하는데, 이 강아지를 가방에 넣고 다니기란 차라리 고문에 가까우실겁니다;;;; 제 강아지는 현재 체중이 6.35킬로그램인데 전 펀들을 매고 다녀요. http://www.fundle.co.kr/ 펀들을 파는 사이트인데 옆으로 강아지를 메고 다니게끔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거 매고 다니면 어깨 무진장 아픕니다ㅡㅜ... 강아지 가방을 사려고하는데요~ 8살인데 이제까지 가방에 들어가본적이 없어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가방크기는 강아지보다 좀 크게 사는게 좋다고도 하던데, 그런가요?~ 아니면 체격에 맞는 사이즈가 좋을까요?~ 옷은 M사이즈를 입는 아이이고, 등길이는 32cm이고, 현재 당분간 치료를 받기위해 털을 싹;깎은 상태라서 체격은 적어요~~ 제 생각에는 큰 가방이 아이에게 편할듯도 싶고... 강아지 가방을 사려고하는데 크기선택을 잘 못하겠네요~ 강아지들은 가방안에서 앉아있나요? 서있나요? 아님, 누워있나요?~~ 저희집 강쥐는 등길이가 32cm이고 머리를 쭉;뺐을때는 머리와 몸길이가 40cm정도되거든요~ 그런데 어느정도인 가방을 사야할지 도통 몰라서요^^; 지금 구입을 해야하는데..ㅠ 빠른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강아지같은경우엔 앉아있습니다~ 그리구...
Posted by 필지태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