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껌 확실한 곳 추천합니다.




※ 개껌 바로가기※



























































... 자란건데 껌/고기/비스켓/소세지등등 여러가지 간식들 줘도 괜찮아요 그리고 몸에서 냄새 나는건 혹시 항문낭을 안짜줘서 그런거일수도 있습니다 항문낭 짜는방법은 항문주위를... 9개월이라면 이제 다 자란건데 껌/고기/비스켓/소세지등등 여러가지 간식들 줘도 괜찮아요 그리고 몸에서 냄새 나는건 혹시 항문낭을 안짜줘서 그런거 일수도 있습니다 항문낭 짜는 방법은 항문...개껌추천 대형개껌 강아지 개껌 강아지간식 먼치껌 강아지 이갈이 카리에스 강아지껌 강아지 장난감 개껌가격 더그린저희강아지가 10개월 지난 소형견 입니다.. 견종은 요키이구요.. 몸무게는 2.2kg정도 나가요.. 모든 강아지가 그렇겠지만 식탐이 너무 과해요,, ㅜㅜ 사료나 간식보면 미치고 머가 그렇게 배고픈지 나무, 전선, 슬리퍼!! 뜯기만 하는게 아니라 먹습니다.. 사료도 하루 두번 꼬박 꼬박 챙겨주고 간식도 챙겨는데도 말이죠 ㅜㅜ 저번주엔 드라이기 전선을 뜯어먹고 2조각을 내버렷구요... ... 도움되시기 바라며... 아직 좀 이른감이 있네요~ 사람도 아기가 오물오물한다고 껌을 주진 않차나요 -0-;; 이가 나려고 간지러워서 그런 행동을 하는거랍니다^^ 아직은 껌 일러요~주시면 안대요 잇몸을 상하게 한답니다^^ 껌말고 천으로만들어진 강아지들 장난감이나 돈안드리시려면 집에 안쓰는 손수건이나 옷으로 바늘질 몇번해서 만들어주세요 입사이즈보시고 ^^ 저희 집 강아지가 2달 좀 넘었는데요. 자꾸 물건을 물고 그래서 개껌을 줄려 하는데 개껌을 줘도 되요?그리고 개껌 주면 사료를 잘 안먹는다던데.. 맞는 건 가요? 제발 답변 해주세여~~~~~~~~~ 흠..2개월이면 아직은 조금 이른듯 싶네요...... 그런데 이빨이 났나요?그렇담 주셔도 됄것같습니다.(이빨 나셨음 주시고요,안 났으면 주지 마세요) 개껌주면 사료를 안 먹는게 아니라,간식이나... ... 저희 아빠는 개 이빨양치하는 비스무리한거라고 안심해도 된다고 하던데 계속 이대로 개껌 먹여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저도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여^^ 답변 드릴께여^^ 4살이면 완전한 성견이라서 개껌은 줘도 됨니다.. ^^ (새끼강아지는 안 되지만::) 님 아버지 말씀대로 이빨양치도 하구여 잇몸건강도 더 건강해 지거든여^^ 안심하셔도 됩니다^^ 개껌 주기가 쪼금 꺼리시면... 개 키우는 집은 아닌데 여차저차 하다보니 집에 개껌 한 세트(스틱 3개)가 생겼습니다. 개가 저희 집으로 한 이틀 바캉스를 오기로 돼있어서 샀는데 안올지도 몰라서, 만약에 개가 안먹게되면 먹어보려고 하는데 개껌 맛있나요?? 제품명 : 원터치 올덕 100% 내츄럴 헬띠 트릿츠 대략 이런식으로 써있구 새것임 엿가락같은 껌 겉에 육포같은게 붙어있는 것이 맛있게 생겼음 개껌이라는... 5월 28일생 어린 요크셔 강아지한테.. 개껌 물려줘도 돼나요...? 강아지가 이빨이나서 그런지 막 물길레 그러는데.. 개껌 물려줘도 돼나요? 불안하시면 뜯기좋은 공이나 그런것을 줘도 좋을듯합니다 근데 조금 어리네요.. 우선은 한번줘보세요 자꾸물어서 줬는데 개껌 안먹는애들도 있습니다 한번 줘보세요 만약 개껌을 먹으면 자주는마시고 한달에 한번씩 주세요 지식인이라서... 성분량: 조단백 40%이상, 조지방 0.2%이상 조회분 8.0%이하, 조섬유 5.0%이하 인 2.5%이하, 칼슘 0.1%이상 함유 주원료: 칼슘, 글리세린, 로즈마리, 소맥분리글루텐 저희 개가 삼킨 개껌의 성분입니다 .. 개껌이 소가죽으로 된거였다면야 걱정없이 녹을때까지 기다리겠으나 .. 위에서 보셨듯 무슨 이상한 물질들로 만들어져잇네요 혹시 위 성분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시면 답변해주시길... 정말 발로그린 그린 그림이지만 정말 찾고 싶어서요 개껌인데요 연갈색에 반투명하게 딱딱하구요 전체적으로요;;; 플라스틱케이스에 들어서 팔리는거에요;; 이마트에서 옛날에 삿던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아예팔지를 안네요 ;; 좀 다른껌에비해 조금 가격이 높앗구요;; 정말 이거 찾아주시는분 평생 감사드릴께요; ㅜㅡㅜ 저희집개가 엄청 잘먹었거든요 숨겨가면서;;;... 저.. 제가 53일쯤 된 요크 애기를 키우고 잇는데요... 이빨이 한개가 나자 자꾸 사물을 물어뜯네요! 이건 괜찬은데 뭔가 씹고싶어 그러는 건데.. 어릴때 개한테 개껌을 줘도 되나요? 그리고 개껌줄려면 어떤개껌이 낫나요(요크한테는요...) 좀 장난만 치시지 말고 선의잇는 답변 부탁드려요...ㅠ 안녕하세요..^^ 어릴때 개한테 개껌을 줘도 되나요? ※53일째 된 강아지라면 개껌은 아직...
Posted by 필지태 트랙백 0 : 댓글 0